반응형
Ⅲ-4.특성요인도
- 문제의 원인 전체를 정리하기 위한 툴.
문제의 결과인 특성과, 특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(원인)과의 관계를 나타내는 관리수법.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bKUxKd/btsu7TYgTRd/GXnPkZKOtsIZnxj5RUdmO0/img.png)
반응형
'2. 직업의 모든 것 > ▶ 품질관리, 품질보증, 품질경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방화문 품질관리] 방화문 공장점검 체크리스트 양식 (4) | 2024.03.07 |
---|---|
[방화문 품질관리] LH 현장 품질 관리 절차 및 실무 확인 (2) | 2024.03.07 |
품질관리 기법 및 층별하는 방법(층별 / 4M / 품질관리기법) (2) | 2023.09.20 |
품질검사의 종류 및 목적 (수입검사 / 공정검사 / 출하검사) (1) | 2023.09.20 |
통계적 분석 절차와 산포발생의 원인 (통계적분석 / SPC / 산포) (0) | 2023.09.20 |